종합관리형 입시 전문 부산한양학원, 제2회 검정고시 원서 접수 대행 무료로 진행
상태바
종합관리형 입시 전문 부산한양학원, 제2회 검정고시 원서 접수 대행 무료로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2회 검정고시 날짜가 8월 7일로 예정된 가운데, 시험 공고일인 6월 7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부산한양학원에서는 8월 검정고시 시험 접수 기간인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초졸, 중졸, 고졸 검정고시 원서 접수 대행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본 검정고시 원서 접수 대행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분증 혹은 청소년증, 검정고시 응시 원서,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검정고시 응시용 최종학력 증명서 1통, 접수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촬영한 반명함판 증명사진(3.5cm*4.5cm) 2매를 지참해 학원에 방문해야 한다.

부산한양학원 동래, 서면, 수영, 사하 네 지점에서는 검정고시 접수 기간에 맞춰 6월 입시 설명회가 진행된다. 부산한양학원 측은 이번 입시 설명회에서 검정고시 시험 성적으로 대학에 진학하는 방법이 공개되는 동시에 학원만의 맞춤형 입시 컨설팅을 맛볼 수 있다고 밝혀, 2020년 입시를 준비하는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 검정고시 원서 접수 대행과 6월 입시 설명회 일정, 참석 신청 등의 자세한 사항은 부산한양학원 각 지점 상담실에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