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폰’ 갤럭시S9 최대 3만원, 갤럭시S10E 최대 7만원대…아이폰XR 가격도 특가 진행
상태바
‘상상폰’ 갤럭시S9 최대 3만원, 갤럭시S10E 최대 7만원대…아이폰XR 가격도 특가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최저가 스마트폰 공동구매 네이버 스마트상식 카페에서 갤럭시S9, 갤럭시S10E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S9 같은 경우 불과 작년에 출시된 기종으로 스펙면에서도 뛰어나 아직 많은 분들이 찾는 스마트폰이며 갤럭시S10E의 경우 출시 된지 이제 두 달 조금 넘은 시점이다.

이렇듯 스마트상식의 갤럭시S9, 갤럭시S10E 할인 소식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갤럭시S9은 최대 9만원까지, 갤럭시S10E은 최대 7만원대까지 할인 특가를 진행중인 가운데 아이폰XR도 함께 특가를 진행 중에 있다.

아이폰XR 64G 같은 경우 번이의 경우 20만원대까지 기변의 경우 40만원대까지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이렇듯 스마트상식에서는 갤럭시S9, 갤럭시S10E, 아이폰XR 가격 할인 진행뿐만 아니라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갤럭시S10 5G 스마트폰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계속해서 올라가는 스마트폰 기기 값이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줄 수 있는데, 갤럭시S9, 갤럭시S10E, 아이폰XR 가격 할인 진행과 같은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갤럭시S9, 갤럭시S10E, 아이폰XR 가격 등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상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