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런칭 2주 만에 10호점 계약 완료한 당구장창업 프랜차이즈 ‘펍큐’, 창업 문의 많아
상태바
브랜드 런칭 2주 만에 10호점 계약 완료한 당구장창업 프랜차이즈 ‘펍큐’, 창업 문의 많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런칭 2주 만에 10호점까지 계약을 완료한 당구장창업 프랜차이즈 펍큐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심상치 않다. 

펍과 당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당구장으로써 등장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기 때문이다. 

펍큐는 이러한 열띤 성원에 힘입어 20호점까지 3,500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 지원을 연장했으며 이에 더욱 많은 창업 문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용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망창업으로 꼽히고 있는 펍큐의 특징은 기존의 노후화되고 이용 연령층이 제한적이었던 당구장을 성별에 상관없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는 점에 있다. 

국내 유일 신개념 놀이공간으로써 깔끔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함께 펍큐가 국내 최초로 독점 개발한 이지큐 시스템을 도입해 당구장 이용 시스템을 편리하게 디지털화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예측된 정보를 전달받아 당구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공을 다룰 수 있으며, 게임 별 점수 계산을 굳이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계산되는 스코어보드 판에서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펍이라는 이름에 걸 맞는 다양한 세계 맥주와 그에 어울리는 먹거리들을 선보이며 이용 고객들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위와 같은 특징을 바탕으로 많은 이용고객과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소자본창업, 소액창업이 가능한 펍큐 당구장창업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