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없앨 땐 ‘슬리밍젤’ 효과적…코스노리 ‘바디톡스 셀룰라이트 젤’ 화제
상태바
셀룰라이트 없앨 땐 ‘슬리밍젤’ 효과적…코스노리 ‘바디톡스 셀룰라이트 젤’ 화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룰라이트를 없애기 위해 운동을 시작해도 좀처럼 없어지지 않아 고민이라면 ‘슬리밍젤’을 사용해 바디결을 관리할 수 있어 연일 관심이 뜨겁다. 셀룰라이트는 혈액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았을 때 지방과 피부 조직이 결합하여 뭉친 울퉁불퉁한 덩어리로, 운동을 해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다. 이처럼 제거하기 어려운 셀룰라이트를 줄이면서 바디결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코스노리 바디톡스 셀룰라이트젤’(이하 코스노리 바디톡스)이 SNS등지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코스노리 바디톡스는 상큼한 자몽향이 퍼지는 촉촉한 젤 타입의 제형으로 ‘슬리밍젤’이라고도 불린다. 셀룰라이트가 고민인 팔뚝이나 엉덩이, 허벅지, 복부 등의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샤워 후 보습 젤처럼 사용할 수 있고, 바른 부분을 랩으로 감싼 후 마사지 또는 운동을 하면 더욱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이 된다.  

카페인과 고삼추출물, 병풀추출물, 고추추출물, 레몬밤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고 셀룰라이트를 줄일 수 있다. 바를 때는 시원한 쿨링감이, 시간이 지나면 후끈한 온열감이 전해지는 쿨링&버닝 요법으로 바디결을 촉촉하고 매끈히 관리할 수 있다. 

셀룰라이트가 고민인 팔뚝이나 엉덩이, 허벅지, 복부 등의 바를 수 있으며, 바른 부분을 랩으로 감싼 후 마사지 또는 운동을 하면 더욱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이 된다. 피부 결 개선과 셀룰라이트 감소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코스노리 바디톡스는 피부 결 개선과 셀룰라이트 감소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