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소방공무원 인강 '두 번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방사관학원, 소방공무원 인강 '두 번 할인' 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사관학원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슈퍼패스119'를 할인한다.

2011년부터 2019년 상반기까지 총 3,458명의 필기 합격자를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이 합격자 기록 달성을 기념하여 '일생일대 역대급 할인! 슈퍼패스119 두 번 할인 이벤트'를 6월 18일부터 24일까지 단 7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9급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슈퍼패스119(평생)'를 구매할 경우, 기존에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 10만원을 더 할인 받아 공채, 경채, 학과 전과목 교재와 인터넷 강의를 구매할 수 있다.

소방사관학원은 수강료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 전과목 교재 포함 ▲ 합격할 때까지 평생 연장 ▲ 최종 합격 시 수강료 환급(단, 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제외) ▲ 실전 모의고사 무료 다운로드 제공 ▲ 체력 테스트 무료 ▲ 소방직공무원 면접교재 무료 ▲ 소방공무원 학원으로 실강 전환 시 할인 혜택 제공 등의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학원 관계자는 "올해도 소방사관학원에서 공부한 다수의 수험생이 합격생이 되어 기쁨을 함께 공유했다"며, "앞으로도 학원을 찾은 수험생들이 시험에 합격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합격자 기록달성을 기념해 오프라인 학원에 등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폭탄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폭탄할인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수강료를 최대 102만원(공채 기준)까지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