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리프팅팩, 미라클30 스킨 임프로브먼트 테라피
상태바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리프팅팩, 미라클30 스킨 임프로브먼트 테라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여성들의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역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노화하는 피부로 인한 주름, 탄력 및 수분 부족, 피부 장벽 약화 같은 트러블을 완화하여 늦출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펩타이드 화장품 전문으로 만드는 미라클30의 스킨 임프로브먼트 테라피는 안티에이징을 위한 간편한 홈케어 제품으로 사용하기 알맞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두 가지 제품을 혼합하여 도포하는 젤 타입으로 약 30분으로 지치고 처진 피부에 생기와 힘을 불어 넣어주며 탄력이 붙는 효과를 눈으로 볼 수 있는 탁월한 효능을 가진 간편한 홈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EGF, FGF,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와 같은 5가지 고기능성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는데 펩타이드는 항노화, 주름 개선, 탄력 강화, 수분 함량 증진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는 성분으로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기본 필수 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 10개월만에 완판 하면서 제품력과 인지도를 인정받았으며, 2018년 11월 제품 패키지와 전성분을 리뉴얼 하여 재출시 되었다. 미라클30은 오랜 기간 동안 펩타이드를 연구해온 주식회사 유스바이오가 런칭한 브랜드로 펩타이드를 중심 성분으로 한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현재 출시된 펩타이드 라인으로는 스킨 임프로브먼트 테라피, 유스 앰플, 하이드로 에센이스트가 있다. 미라클30의 스킨 임프로브먼트 테라피를 포함한 모든 제품은 미라클30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