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모아! 개인회생자대출도 저축은행으로 통합부터 추가까지!
상태바
힐링모아! 개인회생자대출도 저축은행으로 통합부터 추가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클립아트코리아>

개인회생자 대출상품을 사용하고 있는 경기도의 김모씨는 현재 세람저축은행의 회생 중 대출 상품을 사용 중이다.

개인회생 사건 초기에는 사건번호대출과 개시결정 대출로 회생 중 상품을 사용했지만 변제 회 차가 1/3 이 지난 지금은 사용하던 대부 업의 회생 후 대출 상품을 모두 통합, 금리까지 낮춰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 상품을 사용 하고 있다.

김모씨는 서로 개인회생을 한 것을 감춰 좋은 상품이 있음에도 서로 공유를 하지 못하는 것이 조금은 아쉽지만 같은 처지의 동료나 지인에게는 꼭 조금 더 관심을 갖고 알아보면 혹시 나 했던 상품을 사용해 보다 나은 금융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사실 본인 또한 대부업에서만 회생자 대출상품이 운용되고 있고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의 저축은행에서는 햇살론 대출이나 사잇돌 대출 혹은 담보 대출만 가능한지 알 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힐링모아라는 업체는 개인회생대출 전문 업체고 저축은행의 수탁 업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추가 대출이 필요해 신청한 간단한 상담에서 “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자대출이 가능한데 왜 아직 대부업 회생자 상품을 사용 하고 있냐”는 소리에 놀랐다.

물론 저축은행에서 개인회생자 들 모두를 대출 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일정한 소득이 있고 변제 회차가 맞다면 회생후 대출 상품으로 신청 할 수 있는 자격이 된다고 알게 됐고 힐링모아의 상담사를 통해 신청한 추가대출은 물론 기존의 대출을 통합하고 금리를 낮추는 두 가지 효과를 얻게 됐다고 한다.

이처럼 현재 시중에는 신용대출뿐 아니라 신용 특화 상품 또한 적지 않다. 일반적으로 신용대출과 담보대출 정도만 알고 있었지만 회생 이후 에는 대출이 안 된다고 잘못 된 상식을 갖은 이들도 많다. 요즘에는 검색을 통해 각종 상품을 알아 볼수 있기도 하지만 그 해당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를 알아보고 신청하는 것이 안전하다.

세람저축 은행 수탁 모집 법인 업체인 힐링모아는 중앙회의 등록되어 있는 업체로 금융 소외자를 위한 개인회생대출부터 파산면책자 대출 등을 주로 취급하며 신용도가 안전한 고객에게는 햇살론 통합대출이나 사잇돌2대출로 채무를 힐링해 준다고 하며 대출이 필요치 않은 고객에게도 신용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해주고 있어 필요한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

힐링모아 관계자는 “본인에 맞는 상품을 확인하고 조건에 맞춰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예를 들어 개인회생자 대출상품을 알아본다면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 곳인 힐링모아를 찾아보고 힐링모아라는 업체가 지시감독을 받는 기관들을 찾아보면 정상적인 업체인지를 확인해 볼수 있다"며 "확인이 되면 등록된 상담사를 통해 변제 회차에 맞춰 회생상품자격 조건을 안내 받을 수 있고, 또 직종에 따라 직장인, 공무원, 우량 및 대기업근로자, 간호사, 교사 등이나 재직이 오래된 직장인이라면 심사시 우대 받을 수 있는 조건들이 있으니 놓치지 말고 컨설팅을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힐링론 에서는 이러한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