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커튼 '다모아커텐' 가족끼리 직접 운영하는 방문견적 업체로 인기
상태바
동대문커튼 '다모아커텐' 가족끼리 직접 운영하는 방문견적 업체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열풍이 우리나라를 강타한 이후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가 굉장히 높아졌다. 이에 따라 주거 공간을 더욱 편리하고 힐링이 되는 실용적인 공간으로 새롭게 인테리어 하려는 시도 또한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인테리어를 위해선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마음만 앞서고 선뜻 실행은 하지 못하고 있는 가구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경우 커튼만 바꾸어 주어도 집안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최근엔 커튼인테리어 관련해 번화가를 이루고 있는 동대문커튼 정보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 동대문커텐 업체 중 손꼽히는 다모아커튼은 직접 상담 후 무료방문견적과 직접시공까지 외부인력의 손길 없이 도매로 가족끼리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에 소요되는 시일이 3일~4일 안에 해결이 가능해 특히나 맞벌이 부부나 신혼부부 등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다모아커텐 관계자는 “저희가 직접 남 시키지 않고 아들인 저와 사장님이신 아버지와 어머니가 직접 방문견적과 시공이란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으며 방문을 통해 실측을 직접 해드리고 원단도 인테리어에 맞게 매치하며 시공까지 꼼꼼하게 직접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밝혔다.

매장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동대문커튼 설치를 희망하고 있지만 시간이 나지않아 매장방문이 힘들어서 방문견적을 받아야 될 때나 매장방문에 대해 문의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다모아커튼 검색을 통해 문의해볼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