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비교견적과 파격 혜택 제공
상태바
‘카베이’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비교견적과 파격 혜택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카베이는 중고차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업체다.

롯데렌트카 신차장, 레드캡렌터카, aj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카, 신한카드, 아마존카,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농협캐피탈, 아주캐피탈, bnk캐피탈, 롯데캐피탈, 롯데오토리스,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장기렌터카 등과 협약을 맺어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저렴한 업체의 견적을 제공한다.

현재 카베이에서는 원하는 차량에 대해 무료로 비교견적 상담 및 견적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뿐만 아니라 상담부터 계약절차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 상담원이 직접 관리해주며, 계약 이후 사후관리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신차장기렌트카는 만21세 이상 운전면허증만 소지하고 있다면 운전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최소 2년부터 최장 5년까지 연단위로 계약하여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월 대여료에 차량가와 취등록세, 자동차세, 보험료, 공채, 탁송료 등의 차량구입비용 및 차량구입 부대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초기비용에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에 많은 고객들이 찾는 상품이다.

장기렌터카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장기렌트 견적을 아무데서나 받으면 나중에 후회하기 쉬운데, 요즘 장기랜트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장기렌트 전문업체도 수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동일 조건에 같은 차종이라 하더라도 업체마다 견적은 모두 다르다.

업체별로 이용 조건이 다르고 별도로 진행하는 할인특가나 주력차종 등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카베이는 다양한 업체별로 실시간 변동되는 프로모션과 신차장기렌트 업체별 견적비교를 통해 최저가를 산출한다.

그렇다면 카베이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모션은 무엇일까?

우선 기아자동차 K7과 K7하이브리드 차량이다. 페이스리프트 K7프리미어 사전계약을 받고 있기 때문에 기존모델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찬스이기도 하다. 페이스리프트 모델 전 버전이 마음에 들었다면 지금 특가 기회를 잡아야 한다.

K7 가솔린 2.4 노블레스 모델 기준 무보증으로 월 52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K7 하이브리드 2.4 노블레스 모델도 무보증 조건 56만원으로 운행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하는 프로모션이다.

다음은 초기비용 조건에 따라 월 20만원 대로 이용이 가능한 차량들이다. 아반떼와 준대형 탑을 이루고 있는 K3가솔린의 경우 월 22만원, K5 월 27만원, 스포티지 월 27만원, 쏘렌토 월 29만원으로 운행이 가능하다.

패밀리카의 대명사 카니발 9인승 또한 월 34만원, 그랜져 가솔린 월 32만원, 쏘나타 월 28만원, 소형 SUV 트랙스 월 21만원, 고급 세단 제네시스 G90 럭셔리 월 83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시기와 차종이 수시로바뀌기 때문에 자세한 상담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장기렌터카 번호판, 신차 장기렌터카 조건, lpg차량일반인, 법인차 리스, 홈쇼핑렌터카비용, 리스와장기렌트의차이, 저신용장기렌트 등 문의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