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T·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가 마련한 6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상태바
SK·KT·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가 마련한 6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회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 최초 통신 상품 전문컨설팅 특허를 보유한 SK·KT·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가 6월 인터넷가입자를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LGU+ 상품 가입자는 와이파이 공유기 무료 임대, IPTV 상품 중 프리미엄으로 가입 시 2개월 동안 총 요금에서 월 4,4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추가 IPTV 신청 시에는 추가 설치비 없이 UHD1셋탑박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SK 상품에 가입할 경우에는 추가 IPTV 스마트플러스 이상 신청 시, HDR 셋탑박스 무료 제공, 기가급(500메가, 1기가) + 프라임 가입 시, NUGU 셋탑박스 요금 할인이 적용 되어 월 6,600원에서 월 4,400원에 이용 가능하다. 

KT는 인터넷 전화 우리끼리3000 요금제 가입 시, 인터넷전화 단말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전화 3000요금제 사용 시, 추가 경품 2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기가지니2 셋탑박스 무료 제공, 1기가 인터넷 신청 시 와이파이 공유기 무료 임대, 추가 IPTV 신청 시 UHD 셋탑박스 요금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위와 같은 통신 3사에 대한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는데 먼저, 인터넷서포터에서 가입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 상담 시 고객이 첫 인사로 인터넷서포터 파이팅이라고 외치면 가입 시 추가 스타벅스 기프티콘 1장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6월 후기작성이벤트로 인터넷 가입 후 후기를 작성해주는 고객 가운데 최우수후기 고객 한 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20장을, 5명의 우수후기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0장씩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인터넷서포터는 지인추천 이벤트, 대학생 이벤트, 신혼부부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씩 지급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프티콘은 설치일을 기준으로 다음 주 금요일에 일괄 발송되며 보다 자세한 인터넷서포터의 6월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