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신혼집꾸미기? 일산가구매장 리젠시가구의 북유럽원목가구패키지 하나면 준비끝
상태바
신혼부부 신혼집꾸미기? 일산가구매장 리젠시가구의 북유럽원목가구패키지 하나면 준비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많은 예신(예비신혼부부)들은 결혼 준비를 보다 합리적으로 준비하곤 한다. 그중에 하나가 나의 동반자 그리고 먼 미래에는 나의 아이들과 함께 생활할 신혼집을 꾸미는데 있어 빠져서는 안될 신혼가구를준비하는데 있어 신중을 기울이게 된다. 하지만 많은 예비신혼부부는 처음 집을 꾸미거나 가구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 가구를 구매하거나 품목을 결정하는 데 있어 많은 어려움을 이야기한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이른 예비신혼부부가 신혼가구를 좀 더 편안한 환경에서 준비할 수 있도록 800평 대형 쇼룸을 통해 북유럽원목가구부터 엔틱가구, 디자인가구, 모던가구 등을 전시하고 있으며 단순하세 가구만 전시하는 것이 아니라  패키지 구성을 통해 가구 구성 그리고 배치와 인테리어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하면서 많은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가구매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일산가구매장 리젠시는 6월과 7월 여름 결혼 시즌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하나의 패키지로 신혼가구 준비를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도록 북유럽 스타일의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패키지 기본 구성은 원목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거실쇼파, 식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3가지 모델과 3가지 가격대로 행사 상품을 운영하며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패키지 구성의 포함되어 있는 원목침대는 조명 시설과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침대를 활용할 수 있는 원목 침대로 평가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는 신혼가구 매장 이외에도 150평 대 템퍼매트리스 공식 판매점과 신혼가구매장에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면서 숙면 용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싱글&트윈&퀸사이즈 수입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함께 전시하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에서는 네트, 슬럼버, 페르도미어,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슬립279 등의 브랜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구매하려는 예신들에게 인기 있다.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 뿐만 아니라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향동DMC헤링턴, 인천송도sk뷰, 삼송이편한세상시티3차, 고양향동호반베르디움 등으로 이사를 준비하며 입주가구 문의가 늘고 있는 만큼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확인 후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