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합리적인 미터기요금 책정으로 눈길
상태바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합리적인 미터기요금 책정으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좋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여행계획을 하고 있다. 가족들은 물론, 연인, 친구끼리 우정여행을 계획 하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요즘은 미디어에서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이 제작되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해외 여행을 가는 방법, 우리가 몰랐던 여행 장소 등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여행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 특별한 날에만 떠나던 여행이 아니라 일상 속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껴볼 수 있는 과정이 된 것이다. 여행을 가려고 하다보면 준비해야 할 것이 많다 제일 중요한 것은 일정이고, 그 나라에 없을 수도 있는 생필품 등을 챙겨야 한다. 그리고 인천공항가는 길에 대한 생각도 해야 한다. 무작정 자차를 끌고 갔다가는 주차를 어디에다 해야 할지, 주차 요금이 얼마나 많이 나올 지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과정을 줄이기 위해 선택하는 곳이 있다. 바로 인천공항콜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팀나인택시`이다.

3~40대의 젊은 기사들로 이루어져 있어 열정 넘치고 패기 있는 팀나인 택시는 공항부터 집까지 집에서 공항까지 고객들을 안전하게 데려다 주고 있다. 특히 왼만하면 집 앞까지 마중해주고 있어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점보택시, 중형택시 등을 모두 구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목적, 인원 수에 맞게 선택해서 탈 수 있도록 준비했다. 쾌적한 내부에는 와이파이,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늘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며 안전하게 공항까지 데려다주기 때문에 여성 혼자 여행을 가는 사람들에게도 인기만점이다. 타 업체와는 다르게 팀나인 택시는 24시간 상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필요할 때, 상담신청을 하고 예약을 해서 인천공항콜택시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 팀나인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당일 예약을 할 수 있는 업체가 많지 않은데 이 곳은 최소 2시간 이전에만 예약을 하면 당일 이용도 가능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함에도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책정하기 때문에 자차를 끌고 갈 때 보다 훨씬 더 비용절감을 할 수 있다

팀나인을 이용한 고객은 ' 늘 변함없는 서비스와 합리적인 금액에 공항갈 때마다 팀나인을 이용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팀나인 관계자는 '공항가는 길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지금처럼 변함없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