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체로 홍대점, 가성비 좋은 피자, 파스타 메뉴로 홍대맛집으로 소비자에게 인기
상태바
빈체로 홍대점, 가성비 좋은 피자, 파스타 메뉴로 홍대맛집으로 소비자에게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핫플레이스로 꼽는 홍대에는 다양한 놀거리 뿐 아니라 맛집이 즐비해 있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빈체로 홍대점은 가성비 좋은 피자와 파스타 메뉴를 판매하는 곳으로 가격대가 1만원대로 가성비가 좋아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빈체로의 피자 메뉴로는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 바질의 맛이 어우러진 토마토 소스의 로마식 피자 ‘마르게리따’, 달콤한 고구마 퓨레를 얹은 토마토 소스의 담백한 피자 ‘빠따떼’, 신선한 양송이 버섯과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건강식 피자 ‘풍기피자’, 신선한 루꼴라와 토마토, 발사믹 그레이지를 얹은 이태리 토속 피자 ‘루꼴라’, 각종 해산물과 양송이를 매콤하게 볶아내어 얹은 지중해풍 해산물 피자 ‘마레 에 몬띠’가 있으며 전 메뉴 1만 2천원대로 가격 부담이 적다.  

 

그 밖에 뽀모도로, 펜네 아라비아따, 아마트리치아나, 볼로네제, 볼로네제 그라탕, 페쉐 파스타 등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조또와 시저샐러드, 버팔라모짜렐라 등 사이드 메뉴도 인기 있는 메뉴이며 특히 와인 한 잔 즐기고자하는 손님을 위한 하우스와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빈체로는 2009년부터 10년간 유지해 온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홍대점을 비롯한 제천, 창원상남, 춘천, 인천구월, 안산, 올림픽공원 등 총 17개의 매장이 있다.

더불어 빈체로 홍대점은 최근 인기 명소인 연트럴파크에서 가까우며 와이즈파크, 카카오프렌즈샵, 홍대 CGV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