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경북부분정비 이형모 구미지회장
상태바
이사람==경북부분정비 이형모 구미지회장
  • 이성일 기자 sllee@gyotongn.com
  • 승인 2005.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열악한 부분정비업의 발전과 환경개선, 회원사들을 위한 공동사업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이형모 경북부분정비조합 구미지회장(53).
이 지회장은 경북 구미시 신평동에서 경도자동차정비 부분정비업 대표로 지난 1980년부터 20여년간 교통안전과 지역 봉사활동에 앞장서오는 등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회원사 돕기는 물론, 휴가철 안전운전을 위한 무상점검 실시 등으로 시민들에게 봉사해오고 있다.
이 지회장은 지난 2002년 10월부터 구미지회장직을 맡아 오면서 회원업체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매월 월례회와 전문가를 초빙, 정비기술교육 등 회원사들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어 회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부분정비업의 열악한 환경개선을 위해 환경모니터요원 발대식을 갖고 본격 가동에 들어가는 등 환경캠페인 및 환경체육대회를 개최, 남다른 열의로 모범을 보이고 있다.
특히 경영혁신과 후진양성을 위해 지난해 12월 금호타이어, 지난 1월에는 한국타이어 공동구매 구축사업을, 3월에는 에어컨가스 공동구매사업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후진양성을 위해 지난 5월 국제대학생 자작 자동차대회에 참가하는 구미1대학 참가팀에 제작비를 지원하기도 했다.
현재 경북부분정비사업조합 부이사장직을 함께 맡고 있는 이 지회장은 평소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 온 공로로 그동안 구미시장 표창 2회에 이어 지난해 12월에는 경북도지사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성일기자.sllee@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