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대구 성일디젤
상태바
업체탐방=대구 성일디젤
  • 서철석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7.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대구지역에 커먼레일 전문 수리공장이 설립돼 정부의 친환경정책 조기 정착과 자동차로 인한 대기환경 오염이 현저히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대구·경북지역 최초로 한국델파이로부터 커먼레일 차량 지정 전문수리점(AS)으로 지정된 성일 디젤(www.siip.co.kr)이 최근 개업, 디젤자동차 전문 수리 및 관련 부품 유통으로 업계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 업체는 그동안 커먼레일 전문 수리점 부족으로 자동차 소유자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는 점을 감안, 이들 자동차 소유자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수억원대의 첨첨단 장비를 도입, 커먼레일 전문 수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이 업체는 전문 수리점과 함께 부품유통 영업을 병행해 부품확보 애로로 인한 정비지연 등을 불편을 말끔히 해소하게 됐다.
이 업체 김창우 사장은 “고객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기계식 차량 및 커먼레일 차량의 신제품 및 수리품 유통사업을 포괄하는 사업계획을 수립, 향후 3년 이내 전국망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위해 물품의 대량확보 및 완벽한 기술과 최첨단 장비를 도입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가계에 보탬이 되는 낮은 단가의 제품을 유통해 가격파괴는 물론, 소비자 중심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사장은 "성일디젤은 국내 굴지의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인 한국델파이사의 거래망이라는 책임감 아래 신제품 및 수리품의 단가를 대폭 낮춰 거품없는 부품을 공급함은 물론, 대구·경북을 위시 전국적인 유통망 뿐 아니라 아시아지역까지 무역에 역점을 두는 등의 장기적 마케팅 전략도 수립해 놓고 있다"고 강조했다.
성일디젤은 디젤차량의 전 기종 브란자와 연료계통의 부품, 커먼레일 부품(인젝트·고압펌프·레일·연료휠터·센서)은 물론, 신제품 및 수리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이 업체는 커먼레일 제품에 있어 델파이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기존 단가보다 50% 저렴한 가격에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보쉬 AS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이 업체 김 사장은 지난 2004년 8월 아시아랠리에 참가한 자동차 베테랑으로 알려졌다(문의 : 053-963-6354).
서철석기자 csseo@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렉스턴 2015-10-16 03:40:27
브란자수리잘하는곳입니다렉스턴힘몰라보게좋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