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대구정비센터 새단장
상태바
대구 남대구정비센터 새단장
  • 서철석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대구 남대구정비센터가 새로운 경영진 교체와 함께 공장 내?외부를 새롭게 단장하고, 자동차종합정비공장으로서의 대고객 밀착서비스에 들어갔다.
남대구정비센터를 인수한 권혁래 사장은 한층 업그레이드화된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과 남대구정비센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을 위해 1000평이 작업장을 최첨단 환경친화적인 정비시설로 탈바꿈시킴은 물론, 편안하고 안락한 고객대기실을 개선하는 등 고객 맞춤형 정비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5월 이 공장을 인수한 권혁래 사장은 “정비공장을 찾아오는 고객들이 처음에는 불편한 심기가 얼굴 가득하지만 정비가 완료된 후 돌아 갈 때에는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돌아갈 수 있도록 전 종사원들이 최선을 다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권 사장은 “최근 들어 정비업계가 심각한 경영난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지만 이러한 상황에 자포자기하지 말고 나보다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종사원들과 고객에게 무엇을 줄 것인가를 생각하면서 업체를 경영하는 것이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남대구정비센터는 32명의 정비 전문 기술진들이 친절하고 상냥한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일치단결, 고객사랑이 곧 경영이라는 영업 마인드로 가지고 24시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서철석기자 csseo@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