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개별화물협회 2006 교통안전 캠페인
상태바
부산개별화물협회 2006 교통안전 캠페인
  • 윤영근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부산개별화물협회가 지난달 28일 오후 경부·북부산 톨게이트에서 협회원들의 안전의식 고취와 교통안전 계몽, 정부정책·제도를 안내하고 협회의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2006 교통안전 캠페인’<사진>을 전개했다.
부산시 등이 후원하고 교통안전공단 등이 협찬한 이날 캠페인에는 안철진 개별화물연합회장, 이계섭 이사장 및 대의원,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캠페인에는 교통안전 캠페인 행사를 알리는 현수막을 설치한 뒤 화물차 번호판 청소와 후부반사판을 부착하고 교통안전 관련 홍보전단을 배포했다.
또 화물운송종사자자격증명 차내 게시 관련 홍보와 개별화물 상호 미표시 차량에 대해 스티커(상호) 부착 활동도 병행했다.
개별협회는 이번 캠페인과 별도로 올해 사업계획으로 ▲운수종사자 교육을 통한 교통안전 소양교육 실시 ▲각종 법령 및 제도, 정부정책 등 전달 ▲경영지도 점검을 통한 운수종사자 준수사항, 안전수송을 위한 계도, 차량청결유지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 이사장은 “범 정부차원의 교통안전 대책 및 정부 시책에 적극 협력하기 위해 부산지역 ‘교통안전캠페인’을 전개했다”며, “앞으로 개별화물사업자들의 사고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영근기자 ygyoon@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