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구벌정비, 출고차량 자체 품질보증서 발급
상태바
대구 달구벌정비, 출고차량 자체 품질보증서 발급
  • 서철석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자동차 소유자가 맡긴 정비 차량에 대해 정비(보험)후 1년간 품질보장을 해주고 있는 정비 업체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업체는 현대차 협력정비공장인 달구벌종합정비(대표 김경식·대구 서구 중리동 1165).
이 업체가 고객에게 품질보증서를 발부하게 된 것은 고객과의 신뢰도를 쌓고 고객이 맡긴 차량에 대한 품질보증뿐 아니라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로, 고객이 맡긴 보험수리자동차가 출고되는 당일 고객에게 품질보증서를 발부함과 동시에 12개월(1년간)간 수리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를 믿고 자동차정비 수리를 맡긴 고객에게 달구벌 전 임직원들은 최고의 기술과 정성을 다해 고객을 위한 정비공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수리 품질을 보증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 김모씨(회사원·대구 동구 신천동)는 “수리내역에 대한 수리 품질 보증서를 받으면서 고객 신뢰를 모토로 하는 이 공장의 모든 종사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이 들었다”고 말하고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변화하는 정비공장의 서비스에 만족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달구벌 종합정비공장은 작업장 환경청결과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정비공장으로 정평이 나있는 업체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서철석기자 csseo@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