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용달협회 정기총회
상태바
충남용달협회 정기총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충남용달화물협회가 지난 9일 청양 칠갑산 호텔샬레 연수원에서 2007년도 제34기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임면호 충남도 도로교통과장과 박종수 연합회장, 박영조 충남도운수연수원장, 안철진 개별화물연합회장을 비롯 각 단체 이사장과 대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부의안건에서는 2006년 업무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과 2007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 승인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전용남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용달화물 사업자들은 스스로를 ‘고객을 섬기는 경영자’라는 의미의 CSO(Chief Servant Officer )라는 소명 의식을 갖고 단순한 사업자가 아닌 사회봉사자로서의 인식 아래 환경보호와 봉사활동을 수행해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구해야 하며, 프로라는 긍지와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맡은 바 직분에 최선을 다함은 물론 투철한 준법정신의 생활화로 현재의 역경을 극복해나가자"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총회에서는 최갑렬·이국환·백만재 회원이 연합회장 표창을, 전일권 회원이 감사패를, 문영부·최제택·정진관·장래순 회원은 이사장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또 20년 이상 장기근속자 5명이 장기근속상을, 홍성군지회(최문수 지회장)가 모범지회로 시상됐으며, 대학생 5명과 고등학생 5명에게 장학금이 전달됐고, 동부화재에서도 2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세종기자 seijong@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