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몇부작 남았나 후속·OST·인물관계도 화제...봄밤과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경쟁 치열 한지민 나이는?
상태바
단 하나의 사랑 몇부작 남았나 후속·OST·인물관계도 화제...봄밤과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경쟁 치열 한지민 나이는?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하나의 사랑 후속 저스티스 VS 봄밤 후속 신입사관 구해령
단 하나의 사랑이 완결을 눈앞에 두고 있다.(사진=Ⓒ단 하나의 사랑)
단 하나의 사랑이 완결을 눈앞에 두고 있다.(사진=Ⓒ단 하나의 사랑)

KBS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이 앞으로 몇부작 남지 않았다. 

단 하나의 사랑은 지난 2019년 5월 22일부터 시작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총 32부작으로 기획됐다. 현재 24회까지 방영됐으며 오는 7월 둘째 주 종영될 예정이다.

단 하나의 사랑 후속은 드라마 저스티스로 최진혁, 손현주, 나나, 박성훈이 출연한다. 저스티스의 줄거리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변호사와 가족을 위해 악마가 된 남자가 여배우 연쇄 실종사건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7월 17일 첫 방송된다.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가 되고 싶은 천사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단 하나의 사랑은 MBC 수목드라마 봄밤과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 단 하나의 사랑 지난 회 시청률은 7.1%로, 시청률 8.0%를 기록한 봄밤에게 아쉽게 1위의 자리를 내줬다. 하지만 단 하나의 사랑은 6월 마지막 주 주간 시청률 순위에서 5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준수한 성적을 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 재방송도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단 하나의 사랑 재방송 시간은 KBS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하나의 사랑의 7번 째 OST는 오늘 7월 3일 공개될 예정이다. 단 하나의 사랑 OST 제목은 ‘향기’와 ‘Pray’며 레이디스코드의 소정과 클랑이 불렀다.

드라마 봄밤 역시 단 하나의 사랑과 함께 시작해 함께 끝이 난다. 봄밤 후속은 신입사관 구해령으로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등이 출연한다. 신입사관 구해령의 줄거리는 조선 첫 문제적 여사인 구해령과 왕자 이림의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봄밤의 여주인공 한지민의 나이도 화제다. 한지민은 1982년생으로 만 37세며 남자주인공 1988년생 정해인과의 나이 차이는 6살이다. 한지민은 봄밤에서의 패션도 주목을 받았으며 봄밤 한지민 원피스나 가방, 머리, 귀걸이, 안경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