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터카 비교 전문 플랫폼 '카베이'가 소개하는 목돈 부담 없이 새 차 구입하는 법
상태바
장기렌터카 비교 전문 플랫폼 '카베이'가 소개하는 목돈 부담 없이 새 차 구입하는 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새차를 타고 싶은 마음은 굴뚝이지만 마음만 가지고 한 두 푼도 아닌 차를 사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초기비용 부담 없이 신차를 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를 알고 이용 문의를 주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카베이에서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이용법과 함께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인 신차장기렌터카 가격비교 견적사이트를 소개한다.

우선 장기렌트카 계약조건부터 확인하면 장기렌트 보험가입연령은 일반적으로 만 21세와 만 26세로 구분 되어 장기렌터카 계약이 가능한 최소 연령은 만 21세 이상이다.

장기랜트카는 계약기간 설정 또한 중요하다. 장기렌터카 계약기간은 최소 2년부터 설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장기렌터카 계약기간이 길어질수록 월대여료가 낮아지기 때문에 똑같은 차량이라고 해도 2년형으로 계약하면 장기렌터카 월대여료 부담이 크지만 4년이나 5년형으로 계약하시면 좀 더 부담 없이 장기렌터카 운용이 가능하다

요즘은 가전제품부터 자동차, 집까지 모두 렌탈이 대세다. 소유보다는 경험을 중시하는 젊은 층들의 기호와 계속되는 경기침체의 영향 등으로 초기비용 부담 없이 차량 운용이 가능한 신차 장기렌터카가 이용객이 늘어나고 있다. 원하는 차량을 신차로 구매하게 되면 차량가액은 물론 할부 진행 시 할부이자나 취등록세, 매년 갱신이 필요한 보험료와 자동차세 등 다양한 부대비용이 발생하게 된다. 하지만 장기렌터카의 경우 월대여료에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다.

장기렌터카 계약을 진행할 때는 단순히 금액만 살펴보지 말고 계약조건까지 꼭 봐야 한다. 계약기간이나 연간주행거리는 적절한지, 정비서비스나 면책금 납입 조건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선납금이나 보증금 납입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를 모두 따져봐야 하는 것은 기본이다.

두 번째는 장기렌터카 장점과 단점을 꼼꼼히 알아두어야 한다. 매달 월대여료 납부만으로 편리하게 차량 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장기렌터카 이용 시에 개인의 보험경력이 단절될 수 있다는 점이나 계약기간 만료 이전에 중도 해지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한다는 점, 식별번호판인 'ㅎ'번호판이 부착된다는 점 등까지 모두 고려하시고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어떤 업체가 믿을만한가요? 라고 문의가 들어오는 경우가 있다. 다양한 장기렌트 업체 가운데에서 모든 경우에 가장 좋은 렌터카 업체는 없다. 하지만 고객의 조건에 100퍼센트 부합하는 업체는 반드시 존재한다. 다양한 업체마다 장기랜터카 계약이 가능한 조건도, 매달 납입해야 하는 월대여료 견적도 모두 다르게 산출되기 때문에 장기렌터카 최저가를 찾고 계시다면 조건에 맞는 업체를 찾아 보는 게 필수다.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카베이에서는 현대자동차 초소형 suv 베뉴를 포함한 쏘나타 dn8 장기렌트, 올뉴 쏘렌토 더 마스터 7인승 장기렌트, 모하비 장기렌트, 더뉴 아반떼 장기렌트, 벨로스터 N, 그랜져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코나 장기렌트카, 제네시스 g70, G80 스포츠, G90 장기랜트카, 아이오닉 플러그인 장기랜트, 투싼 페이스리프트,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장기렌트, 기아자동차 신형 올뉴 K3 GT, 더뉴 K5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쏘울 부스터 ev,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R 장기렌트, K7 프리미어 장기렌트, 셀토스 suv 장기랜트, 레이 밴 장기렌트, 2020 the K9 장기렌트, 스팅어 3.3 장기렌탈 등 초기비용 없는 가격표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쉐보레 스파크, 올뉴 말리부, 이쿼녹스 장기렌트카 쌍용자동차 베리뉴 티볼리 장기랜터카, 티볼리 에어, 코란도 투리스모, 뷰티풀 코란도, g4 렉스턴을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개인사업자, 법인자동차렌탈, LPG차량일반인, 홈쇼핑렌터카, 저신용 장기렌트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