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모터스, 동탄에 BMW 전시장
상태바
삼천리모터스, 동탄에 BMW 전시장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 이어 수도권에 신규 오픈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삼천리모터스가 BMW 동탄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동탄전시장은 2017년 충청권 지역을 중심으로 BMW 비즈니스를 시작한 삼천리모터스가 수도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시장이다.

새롭게 문을 연 동탄전시장은 연면적 2009㎡(약 608평)에 지상 5층 규모로 신축됐고, 차량 19대 전시가 가능하다.

1층에는 차량 전시 공간과 고객 라운지, 핸드 오버 존을 갖추고 있고, 2층은 고성능 M 모델 및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위한 특별 전시공간과 럭셔리 라운지, 고객 상담 공간 등이 마련됐다. 동탄 신도시와는 차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예정)와도 인접해 있어 높은 접근성과 고객 편의성을 제공한다.

정만기 삼천리모터스 대표는 “동탄전시장은 청주 천안 기반 삼천리모터스의 첫 수도권 진출을 알리는 신호탄”이라며 “높은 교육 수준과 세련된 동탄 지역 고객 눈높이에 맞는 BMW만의 프리미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탄전시장에서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내방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시장을 방문해 간단한 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추첨해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LG퓨리케어 몽블랑 미니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