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른 아이폰 수리 원한다면, 대전 ‘아이폰대빵’ 주목
상태바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른 아이폰 수리 원한다면, 대전 ‘아이폰대빵’ 주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은 고정 소비자층이 정해져 있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하지만 아이폰은 수리비용이 비싼 편이다. 액정, 배터리 교체 등의 필수적인 수리비도 고가이기 때문에 가격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다. 또한 애플공식서비스센터가 많지 않아 오랜 대기시간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사설업체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사설업체는 수리비가 정해져있지 않고 지점별로 달라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대전 아이폰수리점을 추천한다. 대전 아이폰 수리점 ‘아이폰대빵’ 관계자는 정직하고 빠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자 한다고 밝혔다.

대전 아이폰대빵은 전국적으로 각 지점을 둔 아이폰 사설 수리업체다. 규모가 크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빠른 수리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아이폰대빵 대전 본점은 은행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학생, 직장인들이 방문하기도 무리가 없다.

뿐만 아니라 대전 아이폰대빵에서는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등 아이폰 기종 중고폰 매입도 진행하고 있다. 다른 기종으로 폰을 교체하기 전 판매처를 찾는다면 대전 아이폰대빵이 좋은 판매처가 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교체, 침수세척, 액정교체 모두 당일 수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공식 애플센터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수리가 가능해 리퍼기간을 지난 고객이 많이 찾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이에 아이폰대빵 관계자는 “고장이 잘 나지 않는 고급부품으로 수리를 진행해 퀄리티 높은 수리를 제공하고 있다. 메인보드 수리 시 폰을 수리하는 동안 임대폰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또한 “아이폰 수리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액정수리의 경우 깨졌을 때 바로 수리하지 않으면 내부손상까지 이어질 수 있다. 때문에 바로 업체를 찾아 수리를 맡기느 것이 좋다.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폰 대빵은 대전 외에도 은평구 연신내, 마포, 서대문, 용인, 수원 등의 지점이 있다. 가까운 곳의 지점을 찾아갈 수 있고, 지점마다의 네트워크를 통해 아이폰 매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