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 공개돼 화제, 신차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한 시기는?
상태바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 공개돼 화제, 신차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한 시기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기아자동차 대형차 모하비더마스터가 디자인 공개돼 화제가 된 가운데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견적사이트 ‘카베이’가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가능 일정에 대해 안내한다.

모하비는 굳건하고 강인해 보이는 디자인과 그에 걸 맞는 튼튼한 내구성으로 국내 시장에서 현존하는 차량 가운데 가장 튼튼한 차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차량 중 하나다.

올 4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던 서울모터쇼에서 모하비신형 모하비마스터피스가 공개되면서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 바 있었다.

15일 기아자동차는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을 공개했는데 지난 4월에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된 모하비신형 콘셉트카 모하비더마스터피스 사진과 비교해보면 이번 모하비신형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은 기존에 공개됐던 모하비마스터피스와 거의 흡사한 모습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모하비신형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 전면부를 보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웅장하고 독특한 그릴 디자인이다. 대형 SUV의 웅장함을 잘 표현한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볼륨감 넘치는 후드의 캐릭터 라인 적용으로 모하비 특유의 강인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 이번 모하비신형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 가격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모하비신형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 후면부에서도 모하비의 정체성이 정말 뚜렷하게 표현이 되어있다. 전면부와 통일성을 둔 버티컬 큐브 리어 램프의 적용이나, 대형 SUV 답게 든든하고 웅장한 느낌을 드러내는 듀얼 트윈 팁 데코 가니쉬 적용 그리고 모하비신형 모하비더마스터 후면 디자인에는 모하비 전용 엠블럼을 적용해서 보다 고급스럽고 안정감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더불어 모하비신형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 은 20인치 스퍼터링 휠을 적용하고, 슬림형 루프랙을 적용하는 등 보다 새로워진 모습으로 세상에 선을 보인다.

모하비신형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 먼저 공개가 됐고 아직 정확한 가격 정보는 공개가 되지 않았다. 모하비신형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 외장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오로라 블랙펄, 리치 에스프레소, 스틸 그레이 등 5종으로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바로 다음달인 9월 중으로 공식 출시를 앞둔 모하비신형 모하비더마스터 디자인 가격 정보는 밝혀진 바 없으나,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상품성을 지닌 프리미엄 SUV로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한다.

모하비더마스터를 초기비용없이 이용하고 싶다면?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에서는 국내에서 출시되고 있는 차량이라면 국산차 및 수입차 모두 초기비용 0원으로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원하는 차종 유종 트림 옵션 색상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원하는 신차를 탈 수 있다.

장기렌트 계약은 보통 차량이 출시되면 대략 3주 이전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카베이는 단순 가격만 비교하는 것이 아닌 사용목적에 맞게 비교하여 견적을 산출한다.

예를 들어 초기 납입금이 있을 경우, 순회정비 서비스를 원할 경우, 사업자의 경우, 인수가 목적일 경우 등 이용자 상황에 맞게 업체 선정과 최적의 견적, 계약을 도와주고 있다.

현재 현대자동차 아반떼 장기렌트, 쏘나타 dn8 장기렌터카, 팰리세이드 장기랜트카, 베뉴 장기랜트, 기아자동차 올뉴카니발 장기렌트, 모닝 장기렌트, K7 프리미어 장기렌트카, 셀토스 장기렌트카, 쌍용자동차 베리 뉴 티볼리 장기렌트, 르노삼성 QM6 lpg 장기랜터카, 쉐보레 스파크 장기랜트, 말리부 장기렌터카 수입차 벤츠, BMW, 아우디, 지프, 랜드로버 등이 프로모션 중이다.

카베이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베이’ 홈페이지를 확인 및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