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렉스, 장기렌트카 특가차종 포함한 '빅딜가격표' 발송으로 인기
상태바
오토플렉스, 장기렌트카 특가차종 포함한 '빅딜가격표' 발송으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구매 시 보험이나 부품, 소모품 교체, 자동차세 등 부수적으로 많은 지출 비용이 나가기 마련이다. 이와 같은 부수적 지출 비용이 부담스러워 장기렌트카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장기렌트카는 말 그대로 장기간 차를 빌리는 것으로, 장기렌트카를 찾는 고객들은 초기비용과 추가비용 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자영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간편하게 비용 처리를 할 수 있는 것. 이외에도 건강보험료와 재산세 할증이 없고,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차량 유지를 하는데 있어 추가적인 비용이 없다.

이러한 장기렌트카 장점에 혹해 장기렌트카 비용을 알아보지만, 실제로는 보증금과 선수금, 수수료 등 다양한 조건 등이 빠진 견적으로 피해보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에 현대캐피탈 직영 판매 회사인 오토플렉스가 고객들을 위한 ‘빅딜가격표’를 발송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빅딜가격표는 현대, 기아차 그룹 계열사 할인 및 대량구매 할인 등 매월 특가차종을 포함한 가격 리스트다. 고객들이 혼동하기 쉬운 보증금 조건 및 보증보험 그리고 선수금 등의 거품을 제거하고 초기비용 없는 정직한 가격으로 구성하고 있다.

특히 오토플렉스에서는 정규직 오토플래너를 채용해 고객의 경제적 상황에 맞춰 안심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캐리어 차량 탁송 서비스, 사고 시 과실유무와 상관없는 상대방과 계약자의 대차 서비스 등 현대캐피탈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그대로 적용한다.

오토플렉스 김인대 팀장은 “최근 장기렌트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라인 가격과 실 계약 가격이 달라 피해보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이러한 피해를 막기 위해 오토플렉스에서는 빅딜가격표를 발송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차종을 선택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김 팀장은 이어 “현재 인기 빅딜차종은 물량이 부족해 옵션이나 컬러를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로 계약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최대한 선 물량을 확보해 서비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토플렉스 빅딜가격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