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팅커뮤니케이션 젊고 참신한 강사섭외업체로 주목
상태바
멜팅커뮤니케이션 젊고 참신한 강사섭외업체로 주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교육시즌을 맞이하며 역량강화와 전문양성교육강좌 등 공기업과 기업체등에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박다인대표의 ‘멜팅커뮤니케이션’이 독특한 커리큘럼과 강사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멜팅커뮤니케이션은 강남에 위치해 있으며, 마음을 녹인다는 뜻의 ‘melting'을 기반으로 강사섭외, 강연기획, 온라인PR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사업을 이어가고있는 회사다. 

9월 하반기 교육시즌을 맞이하여 멜팅커뮤니케이션과 화성 예스센터가 손을 잡고 면접, 취업 커리큘럼을 기획하고 진행한다고 전했다. 예스센터는 법무부 산하에 운영되고 있는 교육전문 기관으로 면접학과, 캐디학과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청년들의 자립과 취업을 돕고 있다. 이번 커리큘럼의 첫 강좌는 축구컬럼니스트 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김현회강사의 동기부여 특강으로 ‘놀이에는 경쟁력이 있다’는 주제로 작곡을 전공하여 대한민국 축구전문가로 인정받기 까지의 이야기를 첫강좌로 진행했다. 김현회 강사의 특강은 청산유수 강연쇼를 통해 방송된바 있으며, 남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는 것으로 알려져있다.더불어 박다인 강사의 ‘스펙을 뛰어넘는 이미지’강연으로 외모만족도와 첫인상의 심리학 등 심리학을 통해 풀어보는 이미지메이킹 강좌가 이어진다. 3주차에는 면접 전문가 신혜영강사의 자소서전략을 진행하며 전문성을 높였다. 

멜팅커뮤니케이션의 박다인 대표 역시 30대의 젊은 강사로 서울경찰청, 한국체육대학교, 우리은행 등 다양한 기관에서 강연을 이어왔다. 대기업과 공기관, 복지관등 다양한 기관의 의뢰에 따라 방송인과 개그맨, 스타 강사등 젊고 참신한 강사들로 맞춤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진행해오고 있다. 

멜팅커뮤니케이션에는 방송을 통해 강연을 이어온 배우백봉기, ‘1조원의 사나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15년차 쇼호스트 이형석, 휠체어탄 성악가 황영택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강사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대기업 제약영업사원으로 전국실적1등, 저서출간등을 통해 제약회사 대표로 자리잡은 손재현대표 등 세일즈 스피치,세일즈 스킬, cs, 이미지메이킹 등 의뢰 기관의 특색에 적합한 강사들을 섭외하고 있으며 협업하에 커리큘럼도 구성가능하다. 

멜팅커뮤니케이션의 커리큘럼 의뢰와 소속강사 현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