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신규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 선봬
상태바
티머니, 신규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 선봬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19.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샐리·코니·초코가 ‘안녕’인사…세븐일레븐 단독출시

 

[교통신문 안승국 기자] 티머니가 새학기 맞이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티머니카드에서 ‘브라운앤프렌즈’는 새학기를 맞이해 친구들에게 ‘안녕’하고 인사하는 컨셉을 선보이며, 아이들과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키덜트 족’ 공략까지 나선다. 지난 2015년 첫 출시된 ‘브라운앤프렌즈 티머니카드’는 이번에는 ‘세븐일레븐’에서 단독 출시되고, 브라운 여동생 캐릭터인 ‘초코’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됐다.

신규 티머니카드 출시로 티머니는 ‘위메프'를 통해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 0원 찬스딜‘을 실시한다.

4일부터 10일까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0명에게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 2종, 2등 135명에게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아또 TALL 사이즈를 증정한다.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 카드도 기존 티머니 카드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현택 페이먼트 앤 플랫폼 상무는 “브라운앤프렌즈 티머니 카드는 소비자가 꾸준히 찾는 인기상품”이라며 “밝게 인사하는 브라운, 초코, 샐리, 코니 캐릭터가 새학기를 맞이한 소비자에게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