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한가위 맞이 신차 장기렌트카 빅세일 돌입
상태바
‘카베이’ 한가위 맞이 신차 장기렌트카 빅세일 돌입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가 추석 한가위를 맞아 9월 장기렌트 특가 차종 견적을 공개한다.

첫 번째는 특가 차종은 K7 프리미어다. 사실 이번 카베이 장기렌트 9월특가를 인기 차종 중 인기 1위는 k7이다. 문의가 정말 끊임없이 들어오고, 그러다 보니까 실제로 계약률도 굉장히 높은 편이다.

세단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깔끔하고 실용적인 차체와 이미지 때문에 인기가 상당하다. 준대형 세단인 K7이 인기가 많은 것이 오히려 당연할 수 밖에 없다. 카베이 장기렌트 9월특가를 통해 K7을 만나 본다면 무보증금에 계약기간 48개월 기준, 월 56만 원의 렌탈료로 운영이 가능하다.

혼족부터 소가족, 그리고 확대가족까지 요즘엔 정말로 다양한 가족의 형태가 있다. 그래서 소형suv부터 세단, 그리고 대형suv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인기 차량 특가가 준비되어 있다.

소형suv장기렌트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코나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와 셀토스 장기렌트 카베이 장기렌트 9월특가는 계약 기간 48개월, 무보증금 기준, 월 40만 원 대라는 놀라운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대형suv 쏘렌토도 동일한 조건을 기준으로 했을 때 50만원대 채 되지 않는 40만원 대의 렌탈료로 이용할 수가 있다.

또한 준대형 세단에서 k7에게 뒤쳐지지 않는 그랜저IG장기렌트 카베이 장기렌트 9월특가 역시 50만원 초반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차를 뽑을 수 있다.

이 저렴한 월 렌탈료는 차량대여가+세금+부대비용+보험료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이며, 운용 중 사고 발생 시 24시간 콜센터로 처리도 바로 되는 데다가, 보험 할증료도 없다.

카베이 장기렌트 9월특가 혜택 여기서 끝이 아니다.

렌트카라고 해서 불편할 이유가 전혀 없다. 오히려 내 차보다 더 내 차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이용할 수 있게 카베이 장기렌트 9월특가 계약 시 전면 및 측후면 썬팅 공짜에 2채널 블랙박스까지 무료 증정한다.

더욱 저렴하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사랑하는 내 가족들 고생도 덜고, 멋지게 금의 환향도 하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기렌트카를 만나 볼 수 있는 카베이 장기렌트 9월특가를 이용하길 바란다.

카베이 장기렌트 9월특가가 궁금하다면 카베이 공식 사이트나 전화상담을 통해 1:1 맞춤 견적과 상담, 그리고 업체 비교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