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명절대비 주차대행 및 주차비 할인 이벤트 진행해”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명절대비 주차대행 및 주차비 할인 이벤트 진행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석명절이벤트겸 주차대행비 무료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스민파킹은 차별화된 업무시스템과 더불어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업체로 고객들의 김포공항 주차비 부담을 최소화함은 물론 불필요한 업무시스템을 줄이고, 고객편의 위주의 시스템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자스민파킹은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업체로 김포공항 주차장의 경우 주차비 평일 24시간 기준 20,000원 기준으로 본다면,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50% 저렴한 실내주차비를 제공하여 김포공항 주차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뿐만아니라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실외주차장을 제공하는 부분의 경우 차량의 손상이나 기스가 생길 확률이 높은만큼 반드시 실내주차장 여부를 체크하여 진행해야한다고 당부하였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명절기간동안 자스민파킹을 이용해주시면 다양한 주차비할인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 가입업체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다.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