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숯불닭갈비 맛집로드] 고급참숯으로 담백함을 살려 전통의 맛을 재현한 농가닭갈비
상태바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로드] 고급참숯으로 담백함을 살려 전통의 맛을 재현한 농가닭갈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이 높고 말이 살찌는 가을, 풍성한 계절에 찾아온 추석연휴는 여름에서 막 벗어나 약간은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는 것 같다. 오랜만에 가족, 일가친척이 모여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시간을 내어 가벼운 여행을 떠날 수도 있는 때. 마음이 넉넉해지는 추석에 어울리는 춘천 여행코스는 어떨까?

유유히 흐르는 강줄기 위를 걸어볼 수 있는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다리 위에 올라 바라보는 푸른 강, 파랗게 물든 하늘, 춘천의 풍경이 어우러져 쉬어가기 좋은 춘천 가볼만한곳이다. 자전거 코스로도 인기인 의암호 역시 느긋한 풍경 속에서 쉬어가기 좋은 장소로,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명소 중 하나. 당일치기 데이트라면 춘천 카페에서의 휴식과 예쁜 정원이 볼거리로 자리하는 제이드가든에 주목하자. 웨딩 촬영장소로 꼽힐 만큼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인 곳이다. 활동적인 놀거리가 다양한 남이섬 역시 추천한다. 물론, 춘천 닭갈비 골목에서 춘천 먹거리 닭갈비를 맛보는 것은 가장 빼놓을 수 없는 일정이다.

춘천 점심 맛집으로 인기인 농가닭갈비는 통나무집, 우미와 함께 신북닭갈비 골목 내의 3대 닭갈비집이며, 이 골목에 숯불닭갈비를 유행시킨 원조집으로 유명한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은은한 숯불향이 밴 담백하면서도 쥬시한 닭갈비는 60년대 본연의 맛에 가장 가까워 현지인들의 발걸음을 꾸준히 끌어당긴다. 닭갈비 골목 네 군데 가운데 숯불닭갈비집이 몰려있는 신북읍에서도 특히 맛과 전통으로 인정받는 이곳은 흔한 춘천 닭갈비 맛집과는 차별화되는 고집스러움이 있어 지역 주민부터 여행객들까지 인정하는 춘천맛집 추천 식당이다. 가벼운 여행길에도 제대로 된 전통의 맛, 누구나 좋아할 담백함을 맛보고 싶다면 춘천 육림고개 맛집 농가로 걸음을 향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