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맛집'크래버대게나라안양점',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즐기기좋은 인덕원 대게 맛집
상태바
안양맛집'크래버대게나라안양점',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즐기기좋은 인덕원 대게 맛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연휴를 앞두고 가족 외식장소 및 고향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를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명절에는 가족 외식 메뉴로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선택의 폭이 더욱 좁아지는 가운데, 호불호 없는 메뉴와 품격있는 서비스,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까지 갖춘 '크래버대게나라안양점'이 특별한 외식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크래버대게나라안양점'은 전 매장이 직영체제이기 때문에 직접 수입, 유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살이 꽉 찬 대게, 킹크랩, 랍스터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 가능하다. 대게는 맛은 좋지만 가격이 비싸서 식사를 망설이는 사람이 많은데, 그러한 문제점을 직영점 체제로 해결하였다/

내부가 넓고 쾌적하며 주차공간이 건물 지하 주차장으로 2시간 무료로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기념일, 비지니스, 데이트, 가족모임 등으로 적합한 안양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며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다는 매리트가 있다. 인근에 인덕원이 위치해 있어 인덕원 맛집으로도 불린다.
평촌맛집 '크래버대게나라'는 속이 꽉 찬 대게 살에 밑반찬까지 가득한 정성이 한결같아 안양을 방문하는 방문객보다도 로컬 주민들에게 더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도심 속에서 대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대게요리를 대중화시킨 대표적인 대게요리전문점이며, 전국적으로 대게나라를 찾는 고정 매니아층이 많다.

물류, 재고, 관리까지 함께 하는 '크래버대게나라'는 싱싱한 대게, 킹크랩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코스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

나오는 순서로는 게살죽- 샐러드- 연어샐러드- 토마토냉채- 해초사시미- 챱스테이크- 장어튀김- 두부튀김- 메인대게- 미소나베탕- 낙지볶음- 게장볶음밥- 레몬티로 후식 티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해초사시미에는 대광어회와 꼬시레기, 톳, 날미역, 갈치속젓 등이 나와 도톰한 회를 갈치속젓과 3종류의 해초에 싸서 먹으면 그 맛이 개운하다.

그 외에도 코스로 나오는 토마토 냉채, 해산물 스테이크, 두부튀김 등 모든 밑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인 한결같은 맛으로 '크래버대게나라' 안양점을 찾는 방문객들이 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연중무휴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 등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