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스토리 임산부 엽산. kbc 맘앤베이비페어에서 연일 호평 행진
상태바
천연스토리 임산부 엽산. kbc 맘앤베이비페어에서 연일 호평 행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천연스토리

천연스토리는 지난 29일부터 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kbc 맘앤베이비페어에서 천연스토리 엽산을 선보였다.

천연스토리 엽산은 유기농 레몬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엽산과 자연유래 비타민B12, 국내산 장흥 표고버섯 유래의 비타민D,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가 모두 들어있는 멀티엽산제로, 임신준비부터 임신초기 임산부를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또한 천연스토리는 임산부엽산제를 만들면서 화학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에 집중했다. 유기농 레몬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엽산을 사용하고, 가공 공정에 있어서도 화학부형제,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의 화학원료를 일절 배제했다.

임산부가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인 만큼, 동결건조기술과 미세분말기술로 영양소의 파괴를 최대한 낮췄다. 또한 임산부 엽산과 함께 들어간 비타민D는 국내 최초 국내산 유기농 표고버섯 유래의 비타민D를 적용했다. 임산부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만큼, 면역력이 낮은 어린이나 청소년, 일반인도 섭취가 가능하다.

천연스토리 관계자는 “임신초기 임산부는 필요한 영양소를 각각 따로따로 섭취해야하는 불편함을 겪고 있다”며 “임신준비기부터 임신초기까지 필요한 영양소를 한 번에 담은 천연스토리 멀티엽산제는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며 낱개 포장으로 휴대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7회를 맞는 kbc 맘앤베이비페어는 임산부를 위한 임신, 출산용품부터 출산 후 육아용품까지 총 25품목, 700여종 이상의 물품들이 전시된 해당 분야 호남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