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 준비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더 크게 할인행사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 준비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더 크게 할인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웠던 여름은 가고 어느새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은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결혼식이 많은 계절이기도 하다.

 

결혼 전 예비부부에게 있어 혼수가구를 마련하는 일은 큰일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음에 드는 좋은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길 원한다.

 

품질 좋은 브랜드가구를 실구매가 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한 김포가구매장 다모아가구를 찾으면 된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는 현재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더 크게 할인행사중이다.

 

김포 다모아가구는 단지 하나를 모두 사용 중에 있는 대규모 가구할인매장으로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예비신혼부부들은 더 싸고 좋은 가구를 찾아 여기 저기 힘들게 발품을 팔 필요 없이 김포다모아가구 한자리에서 원하는 가구쇼핑이 가능하겠다.

 

김포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김포다모아가구의 대형 전시장에는 신혼침대, 소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다양해서 한 장소에서 마음에 드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주었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는 인기 브랜드인 라자가구, 썬퍼니처, 우아미가구, 피노키오가구 등과 신혼부부에게 사랑 받는 북유럽풍가구, 엔티크가구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또한 공장직판 도소매가구, 브랜드 이월제품가구, 반값가구, 리퍼브가구, 등도 더 크게 할인행사하고 있다.

 

김포가구매장 다모아가구의 관계자는 “서울과 일산 인천 등지에서 차로 30분거리면 갈 수 있는 거리이며 김포신도시 뿐 아니라 근처 배곧신도시가구단지, 청라지구가구단지 등을 찾아 오신 손님들도 많이 계신다”면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예비부부와 입주가구 장만을 위해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더 큰 할인행사로 행복한 앞날을 함께 축하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는 일 때문에 낮 시간대 가구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미리 예약을 통해 야간시간에도 가구매장 방문과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