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2019 기프트카 캠페인’ 실시
상태바
현대차그룹, ‘2019 기프트카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위한 ‘기프트카 콜럼버스’로 추가
지역아동센터에 차량 및 멘토링 제공
유튜브 인플루언서 전문 분야 체험도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 ‘2019 기프트카 캠페인’을 시작했다. 현대차그룹은 기존에 진행하던 ‘기프트카 창업지원’과 함께 아이들에게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프트카 콜럼버스’ 프로그램을 추가해 확대 운영한다고 지난 달 26일 밝혔다.

‘기프트카 콜럼버스’는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발견한 콜럼버스 의미를 담은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유세윤 등 유튜브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멘토로 나서 창의력, 댄스, 요리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고 이를 방송 콘텐츠로 제작한다. 또한 ‘기프트카 콜럼버스’ 시작을 알리는 런칭편 온라인 영상을 같은 말 온에어 했다. 런칭편을 포함 유튜브 인플루언서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한 방송 콘텐츠는 유튜브와 카카오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요즘 아이들에게 큰 영향력을 미치는 유튜브 인플루언서가 아이들 멘토 역할을 맡아 자신 전문 분야를 경험하게 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새로운 교육 경험을 확대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2019 기프트카 캠페인을 맞아 기존 ‘기프트카 창업지원’ 외에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프트카 콜럼버스’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특별한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