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콜라겐 비상, 프리미엄 에스테틱 '벨레브'에서 피부탄력관리
상태바
환절기 콜라겐 비상, 프리미엄 에스테틱 '벨레브'에서 피부탄력관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프랜차이즈로의 도약을 앞둔 프리미엄 에스테틱 ‘벨레브’에서 강남역점 첫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어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부 건조, 피부 당김, 각질 등 피부 고민이 가장 깊어지는 환절기에 피부보습부터 콜라겐을 보충해주는 피부 탄력관리까지 할 수 있어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장기적으로 관리 가능한 프로그램은 물론 1회권 프로그램들도 준비되어 있어 할인 특가로 프리미엄 에스테틱 '벨레브'를 체험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홈케어 제품들도 받아 볼 수 있어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미용기기 '벨르 업(Belle Up), 벨르 클린(Belle Clean)'으로 케어함과 동시에 업계 경력 최소 10년 이상의 전문 에스테티션들의 수기관리가 포함된 '벨르업 케어' '벨르클린 케어' '벨레브 베스트 프로그램'은 1회로도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어 타이트닝, 모공수축, 탄력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다.

'벨레브 에스테틱 강남역점'의 지역타겟 이벤트인 '오피스 프로그램'도 눈여겨볼 만하다. 직장인들이 많은 강남역 중심에서 일하면서 쌓인 긴장과 피로를 풀 수 있는 두피/목,어깨,승모근/종아리 관리가 오픈 특가로 30% 할인가에 진행되고 있다.

두상 관리까지 되어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가 있는 두피 관리와 종아리 붓기를 완화해 다리가 가벼워지는 종아리 관리, 딱딱해진 승모근과 긴장된 상반신을 부드럽게 순환시켜주는 목, 어깨, 승모근 관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점심시간과 퇴근 시간을 활용한 직장인들의 예약이 벌써 많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벨레브 에스테틱 강남역점은 강남역 3, 4번출구에서 도보 10분 내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모든 시술실이 독립된 방으로 되어있어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에스테틱이다. 

벨레브는 스마트 헬스케어의 선두주자인 기기 전문회사 '아스테라시스'와 글로벌 뷰티케어 전문 브랜드인 '메드믹스', K-뷰티의 중심 강남역에서 수많은 임상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설레임 뷰티 그룹'이 결합한 각 분야의 전문 기업들이 모인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써 차세대 뷰티 산업을 이끌어 갈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