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아이티엔, ‘발각질&무좀이해학 세미나 시즌2’ 진행...대구 마감임박
상태바
페디아이티엔, ‘발각질&무좀이해학 세미나 시즌2’ 진행...대구 마감임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톱무좀, 발각질, 파고드는발톱, 내향성발톱 등) 교육기관인 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의 오인숙 이사장은 올해 마지막 전국투어 세미나인 발각질&무좀이해학이 전국 7여곳에서 진행되며, 9월 24일부터 매주 화요일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라 전했다. 

약 100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으며, 네일인의 미래와 인생을 바꿀 이번 세미나는 벌써부터 폭발적인 인기로 정원마감에 들어가고 있다. 

문제성 발 관리학의 두 번째 시즌인 ‘발각질&무좀이해학’은 문제성 발에 대한 이해도와 미래를 알리는 비전 세미나이다. 세미나를 통하여 문제성 발에 대한 기초지식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인천, 광주, 서울은 마감되었으며, 대구 지역 초 마감 임박으로 서둘러 신청하여야 한다. 

일정은 다음과 같다. 

◆ 인천 : 9월 24일 페디아이티엔본원 (마감)
◆ 광주 : 10월 1일 김대중컨벤션 (마감)
◆ 서울 : 10월 8일 후이즈아카데미 (마감)
◆ 부산 : 10월 15일 수스페이스센터 (마감) 긴급 3자리 확보!
◆ 대전 : 10월 22일 예람인재교육센터 (마감)
◆ 수원 : 10월 29일 실크로드호텔 ★마감임박 5석 남음!
◆ 대구 : 11월 5일 수스페이스센터 (5석남음)

발각질&무좀이해학 세미나를 통해 미용인과 네일인의 관점에서 문제성 발을 미용 및 예방차원에서 안전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도록 도와 새로운 비젼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발 뷰티 Bio 산업이 비약적으로 발전해가며 인간 생명 연장의 꿈이 실현되어가고 있는 지금, 선진국 반열에 오르고있는 국내 소비자들 역시 건강이라는 키워드에 관심을 두고있으며 국내 유일의 문제성 발 국내브랜드인 페디아이티엔은 문제성 발 전문가 ’페디네이터‘ 양성에 심혈을 기울고있고 그 바탕에 발각질&무좀이해학이 녹아있다고 한다.

세미나의 집중도 향상을 위하여 정원을 15~25명으로 제한하고있으며, 세미나 지역 상당수가 정원마감에 도달해있다하니 세미나신청을 원한다면 서둘러야 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3시간 초집중 세미나의 공지는 인스타를 통하여 안내한다고 한다. (인스타 ‘baltopjaengi’)

또한 발각질&무좀이해학을 이수한 전원에게는 페디네이터 고급 디프로마가 수여된다고 한다. 세미나 중간 데모시연을 통하여 Bio 제품을 문제성 발에 어떻게 대입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