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두피, 비듬으로 고민할 땐? 약산성 천연샴푸 ‘세보야샴푸’로 케어하자
상태바
지루성두피, 비듬으로 고민할 땐? 약산성 천연샴푸 ‘세보야샴푸’로 케어하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루성두피로 고생하는 사람은 얼굴 피부는 물론 두피 건강으로 고민하게 된다. 매일 깨끗이 씻어도 금방 두피에 기름이 생기고, 비듬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천연샴푸, 약산성샴푸를 이용해 관리하는 경우가 많다.

 

지루성두피샴푸나 기름진머리샴푸를 찾는 이들에게 많이 알려진 ‘세보야샴푸’는 비듬샴푸 등을 찾는 이들이 두피관리를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기름진 현상이나 비듬, 각질이 많이 발생할 때 사용하기 좋은 명품샴푸라 매일 사용하면서 꾸준히 관리할 수 있다.

 

‘세보야샴푸’의 “Sebo(세보)”는 피지라는 뜻의 이탈리아어이며, 세보레야라는 스페인어 역시 지루라는 뜻을 갖고 있다. 이름 그대로 피지분비가 심하고 지성두피인 경우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며, 고삼뿌리 추출물, 약모밀 추출물, 쇠비름 추출물 등이 들어있는 명품샴푸이다.

 

가려운두피, 비듬두피샴푸 ‘세보야샴푸’를 이용하면 두피를 진정시킬 수 있고, 모발 영양과 컨디셔닝 등 전체적인 관리를 하는 데 도움이 되며,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오후가 되면 금방 기름이 생겨 가라앉고, 물기가 흘러 보이는 상태를 개선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침에 공들여 손질해둔 머리가 오후가 되면 다 가라앉고, 두피를 살짝 긁었을 뿐인데 각질이 우수수 떨어지거나 비듬이 자주 생겨 청결하지 못 해 보이는 등 여러 상황에서 세보야 샴푸를 이용하기 좋다. 따로 관리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샴푸 하나로 매일 꼼꼼히 케어하는 게 효율적일 것이다. 현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천연 약산성 샴푸 ‘세보야샴푸’를 ㈜자람 쇼핑몰에서 구입할 경우 11월 말까지 정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다른 제품 역시 할인 중이므로 참고 하면 좋다. 다양한 실제 사용 후기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참고 후 구입하면 된다.

 

현대인들은 나이, 직업을 불문하고 미세먼지나 각종 환경오염에 시달리고 있으며, 스트레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 등으로 인해 두피 건강도 저하되는 경우가 많다. 심할 경우 탈모, 모발 손상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지루성두피샴푸로 케어하는 게 편하다. 성분이나 제품 특징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