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 맛집, 바른f&b ‘청담초밥’ 대박 상승세 이어 문정동법조타운점 오픈
상태바
문정동 맛집, 바른f&b ‘청담초밥’ 대박 상승세 이어 문정동법조타운점 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f&b의 초밥 전문점 브랜드 청담초밥 직영점이 현재 일산, 송파 방이 점 등의 지점에 대박 상승세를 이어 10월 14일 문정동법조타운점에 100평대 매장을 오픈한다.

오랜 준비 기간을 가진 청담초밥은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주방장들이, 최고의 식재료를 엄선하여 가족의 밥상을 차리는 어머님의 마음으로 성실한 운영 기간을 보냈다. 특히 일산 직영점의 경우에는 월평균 15,000명 이상이 방문을 하며, 월 3억이라는 놀라운 매출 내고 있다. 청담초밥은 다른 지점에서도 다양한 지역의 손님들에게 맛으로 만족시키며 마침내 10월 문정동 법조타운점의 출점을 진행하였다. 

문정동 맛집 청담초밥은 '밥이 맛있는 청담[淸淡]초밥'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손님들의 입맛을 제대로 잡고 있다. 초밥에 혼을 담았다는 철학을 가진 청담초밥은 사시사철 많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유명하다. 

고급 일식집 분위기의 청담초밥은 재료를 준비하는 모습부터 남다르다. 밥맛이 맛있기로 입소문 나있는 청담초밥은 해남 땅끝마을에서 자라나는 고품종 쌀만을 이용하여 최상의 밥맛을 내기 위해 한 시간 마다 소량의 밥을 지어낸다고 한다. 더불어 메인 재료라고 할 수 있는 생선의 경우 당일 손질 품목으로 광어와, 도미, 연어, 참치 등이 있는데, 특히 참치의 경우 해동참치만을 고집하여, 냉동참치와는 다른 풍미와 식감을 맛볼 수 있다.

푸짐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는 모듬세트는 제철활어, 연어, 참치, 간장새우, 저복, 장어, 스테이크 등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청담 VIP 초밥세트, 특스페셜 초밥세트, 스페셜초밥세트, 청담초밥세트, 청담런치세트 등이 있다. 그 밖에도 연어초밥, 스테이크초밥 등의 단품초밥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메뉴이다. 청담런치의 경우 초밥세트+메밀소바+튀김을 12,000원에, 고퀄리티의 모듬회를 35,000원에 대접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방이동 맛집 ‘청담초밥’은 배달도 가능하며 고객이 지불하는 배달대행료 금액을 ‘청담초밥 상품권’으로 대신해 소비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이고 있다.

문정동 맛집 청담초밥 관계자는 “‘청담’의 뜻은 “맛이 산뜻하고 개운하다.”라는 의미”로 “손님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신선한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