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파이, 8주년 대박 할인…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주)스파이, 8주년 대박 할인…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쿠스 5G 프리미엄 필름

 

자동차 열차단썬팅 전문업체 (주)스파이썬팅이 2011년 창설 이후 창립 8주년을 맞이하여 스파이 열반사 포쿠스 5G 필름인 FOCUS F9, F5로 시공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PI 스파이썬팅은 프리미엄 썬팅 카 케어 전문 브랜드로, 현재 전국 각 지역에 170여 개의 전문점들이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는 기업으로, 차별화된 보증기간과 열차단율을 자랑한다.

 

(주)스파이는 올해 런칭한 열반사필름 포쿠스 F9, F5 필름으로 풀시공 시, 즉시 30%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단품 시공 시에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스파이 썬팅으로 시공한 모든 시공 차량에 대한 SNS 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한다.

 

SNS 후기 이벤트는 자신의 개인 SNS 공간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이나 자동차 동호회 카페 등에 후기를 남긴 뒤, 이를 캡처하여 SPI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을 통해 1등은 제주도 항공&숙박 2인권(1명), 2등은 유리막코팅 P90 시공권(1명), 3등은 폼실란트 언더코팅 시공권(1명), 4등은 PPF 생활보호 패키지 6종 시공권(1명), 5등은 매트 1+2열 택배(5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16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주)스파이썬팅 본사 홈페이지 이벤트 프로모션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