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M6, 장기렌트카로 선택해야 하는 이유
상태바
2020 SM6, 장기렌트카로 선택해야 하는 이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sm6디자인은 정말 유명하다. 내외부 무엇 하나 빠지지 않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오죽하면 동급 차량 중에서 외양으로는 탑을 찍을 정도이다. 컬러 맛집 르노 삼성 답게 색 또한 7가지로 준비되어 있다. 메탈릭 블랙부터 어반 그레이, 그리고 아메시스트 블랙까지 저마다 개성과 아름다움을 나타내고있다..

SM6에서 가장 평이 좋은 부분은 역시 SM6인테리어인데 내부 포인트 디자인은 총 세 가지 종류이지만, 역시 브라운 계열이 인기가 가장 좋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르노 삼성 특유의 헤드레스트가 착좌감은 물론 시야적인 부분에서도 편안함을 안겨준다.

2020sm6가격은 pe는 2,405만원 se는 2,636만원이다.

자동차를 구매하는 순간부터 차량가격이나 세금, 자동차 보험 등 신경쓸 것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차량가격이 천만 원대이다 보니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들이 많다. 그런 고객들을 위해 초기 비용 ZERO는 물론, 유지보수비의 부담도 줄이고, 그 과정까지 단순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2020 SM6 장기렌트 이다.

​2020 SM6 장기렌트에 앞서, 신차장기렌트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신차장기렌트는 자동차를 할부 구매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애로사항을 보완할 수 있는 절충안이다. 공유경제가 활성화되면서 비데, 정수기, 에어컨 등의 가전기기는 진작에 렌탈이 흥행을 이루었는데 차량 장기렌트는 그러한 상품들에 비하면 조금 늦게 사람들이 인식을 하기 시작한 것이 사실이다.

​자동차는 구매와 동시에 감가가 발생하고, 구매와 동시에 중고차로 분류된다. 그러니 운용 중에 사고라도 한 번 난다면 꽤 데미지가 크다. 게다가 신차는 보통 할부로 구매한다. 할부로 거액을 구매하게 되면 대출 한도는 물론 신용 등급에도 꽤 큰 변동이 생기는데 매월, 혹은 매분기마다 발생하는 차량 유지비 및 세금에, 할부 원금과 이자, 또 그 외의 것들을 신경 쓸 생각 하면 차량을 운용해 봤던 고객이나 처음 구매하는 사람들은 특히나 머리가 아플 것이다.

​그런데 초기비용 없어서 할부의 힘을 빌리지 않고, '차량 대여가+부대비용+세금+보험료'를 ​월 단 한 번의 금액 납부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게다가 계약기간 만료 후 차량을 반납할 때 감가 상각이 없고, 원한다면 인수까지 가능하다. 그것이 바로 2020 SM6 장기렌트, 신차 장기렌트 이다.

​신차 장기렌트 상품의 경우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보유 조건에만 해당된다면 누누구나 원하는 차량을 최소 2년(24개월)부터 최대 5년(60개월)까지 월렌트료를 납부하면서 신차로 운용하고, 계약기간 만료 후에는 인수도 가능하다.

게다가 장기랜트카 월렌트료에는 자동차 보험료를 비롯한 각종 세금과 차량구입 부대비용까지 모두 들어있기 때문에 별도로 차량에 관련된 지출이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나 비싼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거나 운전경력이 짧은 고객층에게 유리한 상품이며, 주행 중 불가피하게 사고가 발생한다고 해도 소정의 면책금만 부담한다면 보험료 할증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베이’ 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견적사이트로 롯데렌트카 신차장, 레드캡렌터카, aj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카, 신한카드, 아마존카,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농협캐피탈, 아주캐피탈, bnk캐피탈, 롯데캐피탈, 롯데오토리스,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장기렌터카 등과 제휴를 맺어 업체별 프로모션과 할인율을 비교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종에 대한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터카가격표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개인사업자리스, lpg차량일반인, 홈쇼핑장기렌타카비용, 저신용 장기렌트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