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흥덕점, 씰리침대 창립 138주년 기념 최대 53% 할인행사
상태바
씰리침대 흥덕점, 씰리침대 창립 138주년 기념 최대 53% 할인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덕가구단지에 위치한 씰리침대 흥덕점에서 씰리침대 창립 138주년 기념으로 최대 53%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할인행사 품목은 '쥬노' 매트리스와 '에오스2' 매트리스 등 인기 씰리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씰리침대는 협업을 통해 개발한 세계특허 기술로 제작되는 침대 브랜드로, 올해 창립 138주년을 맞은 역사가 깊은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씰리침대는 씰리코리아에서 생산한 정품 매트리스만 A/S를 진행하고 있으며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A/S를 받을 수 없다. 씰리침대 흥덕점은 씰리코리아 정식매장으로 씰리코리아에서 생산한 정품을 판매하고 있다. 

씰리침대 흥덕점은 씰리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씰리침대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매트리스 전문 컨설턴트가 매장 내 상주하며 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을 고려하여 최적의 제품을 제안하는 고객맞춤 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최적의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행사품목인 쥬노매트리스와 에오스2매트리스 외에도, 모션베드, 침대프레임, 원목침대, 가죽침대 등 다양한 가구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씰리침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씰리침대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번 기회를 통해 씰리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매장 방문이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