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재영, 벤츠 ‘스프린터’ 유혹에 빠졌다
상태바
가수 이재영, 벤츠 ‘스프린터’ 유혹에 빠졌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오토, ‘유로스타 럭셔리’ 차량 지원
‘불청’ 제작진의 포항 콘서트 참여시 활용
“악천후에도 안전하고 편안한 느낌 받아”
고급감성에 편의성 뛰어나 스타들이 선호
[사진제공=까미노이엔티]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지난해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TV브라운관에 복귀했던 가수 이재영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기반 프리미엄 밴을 타고 지방 행사장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다임러트럭 공식 바디빌더 ‘와이즈오토’가 이씨에게 스프린터 컨버전 모델 ‘유로스타 럭셔리’ 1대를 지원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씨는 지원받은 유로스타 럭셔리를 활용해 12일 포항 운하관 야외에서 열린 콘서트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콘서트는 공중파TV채널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청춘(불청)’ 제작진이 마련한 것으로, 포항 영일만 관광특구 지정을 기념해 열렸다. 이씨를 비롯해 양수경, 신효범, 포지션, 녹색지대, 정재욱 등 ‘불청’ 출연진 다수가 무대에 올랐다.

[사진제공=까미노이엔티]
[사진제공=까미노이엔티]

행사 당일 일본에 큰 피해를 준 제19호 태풍 ‘하기비스’ 간접 영향으로 포항을 비롯한 한반도 남동해안 일대에 강풍과 폭우가 몰아쳤다. 리허설은 물론 본 공연 내내 악천후가 지속됐는데도, 인기 스타를 보려 찾은 관람객이 제법 많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보답해 출연 가수 모두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는데, 이씨는 “제공받은 유로스타 럭셔리가 큰 도움을 줬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씨는 “이날 백업댄서 팀 등이 동행했다. 다수 인원이 안 좋은 날씨를 피해 장시간 대기하며 공연 등을 준비할 공간이 필요했는데, 유로스타 럭셔리가 훌륭한 대안이 됐다. 옷과 짐을 가득 넣고도 일행이 모두 편안하게 탑승했던 점도 고마웠다. 서울과 포항을 오가는 동안에도 편하고 안전한 느낌을 받았다. 공연 내내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기도 했다. 도움 준 와이즈오토 측에 감사 인사 전한다”고 했다.

[사진제공=까미노이엔티]

이씨를 매료시킨 스프린터는 탑 스타 배우들이 선호하는 모델로 유명하다. 배우 지진희, 윤은혜, 김상중 등이 와이즈오토 플래그십 모델 ‘유로스타’ 오너다. 와이즈오토는 지난 해 종영된 케이블종합편성채널 MBN 수목 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 톱 여배우 역할을 맡은 윤은혜에게 유로스타를 추가로 협찬한 바 있다. 같은 드라마 남자 주인공이었던 천정명씨 또한 또 다른 바디빌더가 만든 스프린터 고객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 정우성, 이정재, 고아라, 김의성 등 유명 배우가 대거 소속된 ‘아티스트컴퍼니’에 차량을 협찬 받는 등 스프린터를 활용한 활발한 스타 마케팅이 펼쳐지고 있다. 배우 김남주, 송혜교도 스프린터 하이루프 차종 고객이다.

유로스타 럭셔리는 올해 1월 출시된 모델이다. 와이즈오토 대표모델 유로스타 스탠다드 상품성을 개선해 탄생했다. 스프린터 319 차량을 베이스로 완성된 유로스타 럭셔리는 기존 유로스타 스탠다드 모델에 쓰인 것보다 한층 품질이 향상된 마감재와 좌석이 적용돼 있다. 10.1인치 올 인원 디스플레이를 장착했고, 핸들을 가죽으로 마감했으며 운전석과 조수석에는 열선 통풍시트를 기본 제공하는 등 운전자를 위한 편의사항이 업그레이드됐다.

뛰어난 승차감을 위해 유로스타 최상위 모델인 ‘유로스타 VIP’와 동일한 수준 방음 방청이 적용됐고 실내에는 고급 샤무드 마감재가 사용됐다. 여기에 유로스타 시리즈 시그니처인 천정 무드등에 새로 스타라이트가 추가 적용됐다. 측면 컵 홀더와 엠비언트 라이트가 추가해 승객석 안락감을 더욱 높였다. 추가 옵션으로는 미니 냉장고와 바디킷 브라부스 휠을 장착할 수 있다. 차량 판매가는 부가세 포함 1억5950만원.

와이즈오토는 현재 6000만원대 실속형 셔틀인 ‘유로코치’에서부터 VIP 의전을 위한 리무진 밴인 ‘유로스타 VIP’까지 8개 라인업을 갖췄다. 아울러 프리미엄 밴 시장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가격 정책과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통해 고객에게 넓은 선택 폭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