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트럭ㆍ버스용’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불스원샷 트럭ㆍ버스용’ 증정 프로모션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아틀란 앱, 12월1일까지 300명 추첨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과 함께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엔진세정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의 ‘아틀란’은 높이 제한, 중량 제한 안내 등 안전한 화물차 운전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화물차 특화 내비게이션 앱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1일까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통해 아틀란 앱 화물차 모드를 사용하는 운전자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운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틀란 앱에 로그인 한 후, 화물차 모드로 1만km 이상 주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전체 응모자 중 총 300명을 추첨, 12월5일 SMS를 통해 개별 공지하며, 불스원몰에서 사용 가능한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 증정 쿠폰을 함께 발송할 예정이다.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은 엔진 속에 쌓인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와 같응 엔진을 유지시켜 주는 엔진세정제다. 특히, 올 뉴 불스원샷 트럭버스용은 대형 엔진에 최적화된 강력한 세정력으로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의 효과적인 차량 관리를 도와준다. 출력 복원, 시동 성능 개선 및 수분 제거 등 트럭/버스 엔진에 요구되는 3대 주요 성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