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석쇠꾼, 특수부위와 특제소스로 대중입맛 사로잡아
상태바
핫한 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석쇠꾼, 특수부위와 특제소스로 대중입맛 사로잡아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특제소스 양념구이로 대중적인 입맛까지 사로잡은 특수부위 & 양념구이 전문점 석쇠꾼
사진설명 : 특제소스 양념구이로 대중적인 입맛까지 사로잡은 특수부위 & 양념구이 전문점 석쇠꾼

 

2020년을 맞아 신년 초에는 새롭게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와 업종변경을 계획하는 기존 창업자들의 움직임이 활발한 시기다. 창업의 종류와 방법도 많지만 대부분의 창업자들은 지속적으로 높은 매출을 발생시킬 수 있는 사업아이템에 대해 고민하며 계획을 수립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신규 지점을 연이어 오픈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핫한 고깃집창업 ‘석쇠꾼’이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석쇠꾼은 스페셜한 특수부위와 특제소스 입힌 대중적인 양념구이를 석쇠 직화구이로 즐길 수 있는 세대공감 감성고깃집으로 모소리살, 대망살, 꼬들살, 벌집껍데기 등의 특수부위와 고추장삼겹살, 양념갈매기살, 소금근고기, 된장근고기 등의 양념구이를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석쇠꾼은 체계적이고 정기적인 본사시스템으로 가맹점의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내고 있다. 원팩시스템으로 전문 주방인력 없이 본사에서 제공하는 고기와 소스를 그대로 초벌하기만 하면 누구나 같은 맛을 재현할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국내 TOP 외식기업 및 물류업체와의 협업을 통한 안정적인 물류공급으로 고정적인 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다.

‘생방송투데이’, ‘그녀들의 여유만만’ 등의 TV프로그램에 특수부위 맛집으로 소개되며 가맹점 문의가 확대되고 있는 ‘석쇠꾼’은 2020 경자년을 맞아 신규창업, 업종변경 시 파격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신규창업 시에는 가맹비 500만원과 교육비 300만원 면제, 매월 20만원의 로열티 1년간 총 240만원 면제와 함께 40평 기준으로 냉난방기와 냉방기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업종변경 시에는 가맹비 500만원과 교육비 300만원 무료는 물론 200만원 상당의 간판까지 지원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문의나 가맹문의는 석쇠꾼 대표번호나 홈페이지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