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맙 무선 물걸레 청소기 리뉴얼되자마자 소비자 관심급증
상태바
파워맙 무선 물걸레 청소기 리뉴얼되자마자 소비자 관심급증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위와 극도의 건조로 기승을 부리는 겨울철이다. 날씨가 건조함에따라 각종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취약해 공기중에있는 먼지는 공기청정기로 해결이되지만 바닥에 이미 가라 앉아 흡착이 된 먼지는 깔끔히 처리하기가 힘드며 최근 물걸레 청소기가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집안을 청소할때 많은 주부님들이 보통 물걸레 밀대 나 밀대 걸레 등으로 힘들게 청소를 바닥을 청소하시는것을 해결하기위해 시중에 샤오미, 휴스톰, 밀타워, 한경희 등 많은 업체에서 물걸레 청소를 편리하게 할수있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내놓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밀타워 무선 물걸레 청소기"가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헤드부분 14.8V파워 듀얼스핀으로 힘을 들이지 않아도 꼼꼼한 걸레질이되며 헤드부분도 동일계열 파워 대비 제일 얇은 두께8.5cm로 좁은 공간도 들어가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곳만 물분사가 따로 가능해 잘지워지지 않은 때도 물분사를 통해 꼼꼼한 세척이 가능하다 패드 또한 대형 극세사 패드로 미세먼지까지 꼼꼼히 청소가되며 패드 크기가 일반 패드보다 커 청소공간이 넓은 공간도 짧은시간안에 청소가 가능하고 내장배터리 부분도 최신IT기기에 들어가는 리튬이온배터리 형식을 채택하여 안전하게 오래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파워맙 무선 물걸레 청소기 공식판매처 "휴럽"에서는 리뉴얼기념 이벤트를 통해 35% 세일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들에게 물걸레 패드 무료 추가 증정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파워맙 무선 물걸레 청소기 스토어팜 공식판매처 "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