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호불호 없는 선물 ‘모바일 금액권’…티몬 단독 한정 할인 판매
상태바
요거프레소, 호불호 없는 선물 ‘모바일 금액권’…티몬 단독 한정 할인 판매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경자년 설날과 연초를 맞아 티몬과 블랙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거프레소는 1월 26일(금일)부터 티몬에서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15% 할인된 금액인 8,500원으로 1월 29일(수)까지 한정 수량 판매한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편리미엄 트렌드의 영향으로 모바일 금액권은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명절과 연초에 부담 없고 간편하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 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던 추세였다. 

이 가운데 특히 요거프레소의 모바일 금액권은 전국 가맹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메뉴인 커피부터 제철을 맞은 스테디셀러 메리시리즈와 최근 출시 이후 새롭게 부상 중인 버블시리즈,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 메뉴까지 선물 받는 이에게 넓은 선택의 폭이 제공되어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선물로 꼽히고 있다는 후문. 

또한 이번 제휴 이벤트의 경우 단순 할인 혜택으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다. 모바일 금액권 구매 이후 SNS에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여 요거프레소 ‘설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

한편,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매번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노출시켜 잠재 고객과 예비 점주들의 시선을 끌고 있으며 이러한 체계적인 전략은 자연스럽게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하는 건강한 순환 구조를 만들어내고 있다. 

요거프레소 내 기획팀 관계자는 “이번 블랙딜 할인 이벤트로 요거프레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각적인 연구와 접근을 통해 요거프레소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요거프레소 블랙딜 할인 이벤트는 티몬 공식 홈페이지 메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