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초기 마케팅
상태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초기 마케팅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초청 행사와 TV광고로 분위기 띄워
견적 상담 신청 및 계약·출고 이벤트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와 동시에 고객 초청 행사와 TV 광고, 견적상담 신청 및 계약·출고 이벤트, 전시·시승 체험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우선 지난 17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관심고객 300여명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를 개최하고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화려한 무대와 함께 선보였다. 이날 파티에는 가수 선미와 ‘감성 래퍼’ 창모 등 인기 뮤지션이 참석했고,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와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제품 출시와 동시에 방영되고 있는 TV광고는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 라임이 반복되는 후크송 형태 중독성 강한 BGM으로 소비자 이목을 사로잡으며 신차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쉐보레는 이런 추세를 몰아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선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과 출고를 마친 고객 중 추첨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함께 애플 와치5, 애플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2월 2일까지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신차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를 실시한다. 고객은 전국 전시 투어 이벤트 현장에서 시승을 신청할 수 있고 동승하는 전문 카매니저로부터 차량 특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