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2월1일오픈 싱글라지킹침대프레임&6인용세라믹식탁 특가
상태바
용인가구단지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2월1일오픈 싱글라지킹침대프레임&6인용세라믹식탁 특가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맞춤 친환경원목가구 전문브랜드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점은 2월1일 오픈기획전을 준비하고 천연원목가구 싱글라지킹침대프레임을 오픈특가에 할인하는 판매하는 한편 6인용세라믹식탁을 특가에 제공한다.

블랑드코홈은 오픈이벤트로 평상형 S슈퍼싱글 1150, Q퀸사이즈 1600 평상형침대프레임을 특가에 판매하며 단 한번 추가 할인을 적용해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구입고객에 한해 10만원 상당의 사이드테이블을 증정하는 한편 매장에 방문해 가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핸드메이드 참죽 원목도마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한편 다양한 구조와 기능을 갖는 블랑드코홈의 원목침대, 원목침대프레임은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등으로 맞춤주문이 가능하며 템퍼,씰리,스턴스앤포스터,이스트맨하우스, 에페다 등 유명해외 명품매트리스와 적절한 매치가 가능해 침대&프레임세트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최상급 천연원목을 사용해 나무의 결과 무늬를 최대한 그대로 살려 제작한 블랑드코홈의 원목식탁은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4인원목식탁으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모양과 육중한 원목의 무게감과 자유로움을 주는 테이블로 유명하다. 

또한 월넛, 오크 등 프리미엄 수종을 활용한 원목서랍장, 와이드 원목서랍장, 높은 원목서랍장, 원목3단서랍장, 원목5단서랍장 등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쇼룸공개를 준비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최근에는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인테리어가구, 입주가구(이사가구)를 찾는 원목가구 매니아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며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원목가구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 오픈일정과 제품을 문의하는 용인가구할인매장, 분당가구거리,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등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용인분당점과, 강남논현동 점은 현재 정상 영업 중이며 오픈행사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또는 대표 전화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