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자수 2년 연속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위한 '선택의 기준' 제시
상태바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2년 연속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위한 '선택의 기준' 제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대표 교육기업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교육기관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먼저,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선택 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인정받은 곳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무래도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많이 배출했다면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합격 노하우를 보유한 곳이기 때문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2년 연속’ 인정받은 에듀윌은 최근 3년동안(2017~2019년) 시행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평균 합격률보다 3배 높은 합격자 수를 기록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에 접수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2차 시험 평균합격률이 약 19%인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60%로 무려 3배의 차이가 나타났다. 

둘째,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선택 시 고려할 사항은 ‘교수진’이다. 소위 ‘1타 강사’라 불리우는 교수진이 많은 교육기관을 선택해야 한다.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일타 강사는 에듀윌에 다 있다’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특히 에듀윌은 이런 공인중개사 업계 최고 교수진의 명품 강의를 모두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교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에듀윌의 강점이다.

셋째, 공인중개사 수험서를 확인해야 한다. 유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는 수험서로 학습해야 합격할 수 있다.

에듀윌 수험서는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3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있는 대부분의 수험서가 모두 에듀윌이라는 것은 주목할만 하다.

이 밖에도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운영여부 및 공인중개사 합격 커리큘럼,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후의 지원, 동문회 네트워크 등도 따져봐야 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선택 시 상기 내용들은 반드시 확인할 것을 권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