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로하스펜션' 애견인들의 눈길 사로잡아
상태바
'영덕로하스펜션' 애견인들의 눈길 사로잡아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웠던 겨울의 계절을 지나 입춘이 시작되면서 점차적으로 기온이 올라가고 나들이를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펫팸족의 늘어나면서 대한민국은 어느덧 펫팸족 1,000만 명 시대가 된 지 오래이다. 이러한 가운데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펜션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대표적인 곳으로 경북애견펜션 '영덕로하스펜션'이 있다. 

영덕강구펜션은 반려동물을 함께 동반하여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단골손님은 물론이고 새로운 손님들의 유입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60평 인조 잔디 운동장이 설치되어 있어 반려동물들이 해충으로부터 안전하고 푹신한 잔디를 밟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애견 샤워룸과 여름에는 대형 수영장과 별도의 애견 풀장을 운영하고 있어 반려동물과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고, 가족 애견, 단체룸 등 20개 이상의 다양한 객실이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영덕수영장펜션 '영덕로하스펜션'의 특징이며 총 2,000평의 넓고 탁 트인 환경으로 되어있어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힐링을 하기에도 좋고 손님들을 위해 영덕대게와 회, 바베큐 세트를 제공하고 있어 노을을 보며 알차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이곳은 펜션만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유일하게 애견 셀프 스튜디오도 운영 중인 '영덕 로하스펜션'은 현재 SNS 이벤트 참여시 애견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빅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SNS를 통해 사진을 찍어 보내주면 펜션이용 시 사진 인화 서비스 제공과 비수기 평일과 주말 역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영덕애견펜션 '영덕로하스펜션'의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네이버에 등록된 업체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